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획 및 설계를 하여
원하시는 제작형태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캔버스는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사가 원하는
디자인 컨셉과 원하는 기능을 넣어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전화 및 홈페이지의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신청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CANVAS는 고객 여러분의 상담 신청에 항상 친절을 다하겠습니다.
상담신청이 접수되면 전문 기획팀에서 전화 또는 방문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제작의 목적에 따른 구성과 기능에 대한세부적인 상담을 드리며, 다양한 제안 및 컨설팅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제작의 필요한 부분들이 이 단계에서 정리하고 대략적인 스토리보드가 완성됩니다.
상담 내용을 토대로 제작기준 단가에 따라 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의 작업량 또는 투입 인력 등을 산출하여 견적서를 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합리적 견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제작 수행을 위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상담시의 내용과 자료 등을 기준으로 Site Map과 화면 구성을 기획합니다.
고객의 요구분석 및 동종 웹사이트의 벤치마킹 등을 통한 기획이 이루어 집니다.
홈페이지의 설계도를 만드는 단계로 이후 작업에 있어서의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메인 디자인시안과 서브화면 디자인에 대해 고객과의 충분한 의견을 조율하여 최적의 디자인을 만듭니다.
홈페이지 구축의 목적과 업체의 특성에 맞는 Concept이 가장 중요합니다.
기획 및 디자인 된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작업을 합니다.
홈페이지의 다양한 기능들이 부여되는 단계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홈페이지 관리에 있어 관리자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한 최종적인 검수가 완료 된 후 서비스를 위해 서버에 셋팅을 하게 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를 위해서는 서버가 필요하며 방법으로는 웹호스팅,서버임대,서버소유 등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택하여 셋팅하게 됩니다.
사이트를 정상 운영하시면서 유지보수서비스가 진행됩니다.
간단한 텍스트수정, 단순이미지교체, 오류수정 등의 간단한 유지보수는 무상으로 서비스 제공하며 추가 제작요청사항은 별도의 비용으로 처리 진행됩니다.
모든 작업의 진행은 캔버스(ecanvas.co.kr)의 전문상담 영업직원과 담당 PM, 디자이너, 프로그래머가 안내하며 홈페이지의 기획, 설계하고 제작하는 일련의 과정들을 고객님과 함께 합니다.
견적문의